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완영 국회의원 출마선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완영 국회의원 출마선언

입력
2016.02.05 15:43
0 0

5일 오전 예비후보등록ㆍ우체국 물류배송 봉사

이완영 국회의원이 5일 기자회견을 하면서 공식 출마의 변을 밝히고 있다.
이완영 국회의원이 5일 기자회견을 하면서 공식 출마의 변을 밝히고 있다.

이완영(성주ㆍ칠곡ㆍ고령)국회의원이 5일 오전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어 우체국 물류배송 봉사를 한 뒤 칠곡군 왜관읍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20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지역민들과 함께 한 기자회견에서 이 의원은 “지난 4년간 칠성고(칠곡성주고령)에 끌어온 국가예산(국도비)만 해도 2조9,795억원, 3조원에 가까운 규모”라면서 “생활밀착형 SOC와 주민숙원사업에 앞장 서 왔다”고 자평했다.

그는 “칠곡군 왜관역 새마을호 재개통과 에스컬레이터, 방음벽 설치, 성주군 신 성주대교 가설, 고령군 일량교 가설공사 등 숙원사업을 해결했으며 칠곡군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유치로 일자리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했다”면서 “또 전국에서 유일하게 성주군에 친환경농촌 클린하우스 지원, 고령군 대가야문화누리 문화체육복지관 준공,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 도시가스 공급 등 생활밀착형 불편사항 해소에도 앞장섰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발로 뛰는 일꾼, 근로자의 친구로 일해 온 자신이 적임자”라면서 “박근혜대통령의 성공적인 국정과제 수행을 완수하고 칠성고가 더 살기 좋은 고장이 될 수 있도록 한 번 더 일할 기회를 주길 바란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최홍국기자 hkchoi@hankookilbo.com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