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업계 최초 선천성질환 보장 자녀보험 출시
삼성화재는 자녀보험 ‘NEW엄마맘에쏙드는’을 개정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그간 자녀보험에서 보장하지 않았던 선천성질환으로 인한 장애 및 발달ㆍ성장 장애를 업계 최초로 새롭게 추가해 보장한다. ‘선천질환 신체ㆍ정신장애 생활자금’ 담보를 선택할 경우, 10년간 양육자금도 지원한다. 또 소아ㆍ청소년 정신 및 행동장애로 입원 시 입원비를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한다. 성조숙증 진단비 담보도 신설됐다.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를 진단받았을 때 생활비를 10년간 지원하는 ‘상해4대 장애 생활자금’ 담보 등도 추가됐다.
KB국민카드, ‘골프존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는 국내 최대 스크린골프 사업자인 골프존과의 제휴를 통해 골프 애호가를 위한 특화 혜택을 탑재한 ‘골프존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골프와 레저 관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베이직 타입 카드’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최대 3마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마일리지 타입 카드’등 두 개로 나뉜다. ‘베이직 타입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골프존 스크린골프 및 관계사에서 20%(월 최대 2만원)가 할인된다. ‘마일리지 타입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1,000원당 1마일, 해외 가맹점의 경우 1,000원당 2마일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한화생명, 시니어종합보험
한화생명은 시니어 고객층에 적합한 보장을 저렴한 보험료로 누릴 수 있는 종신보험 ‘한화생명 시니어종합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치매,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노인성질환 보장을 강화해 고연령층도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연령을 40세부터 최대 78세까지로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고연령층은 질병이나 사고 등으로 장해가 발생할 확률이 높다는 점을 감안해 ‘고도장해소득보장특약’도 탑재했다. 이 특약은 80% 이상 고도장해시 매달 특약 가입금액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10년간 지급한다. 최저가입 보험료는 월 2만원이다. 주계약(기본형, 20년납), 중증치매소득보장특약, 급성심근경색증특약, 뇌출혈진단특약, 고도장해소득보장특약을 각 1,000만원씩 가입시, 월 보험료는 55세 남성 기준 6만2,190원, 여성 기준 5만7,440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