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슬랩이 '지랄견'을 부양하느라 고생한 견주를 위한 이벤트를 연다.
반려동물 전문 포탈 사이트 <a>펫슬랩(</a>www.petxlab.com)은 18일부터 23일까지 '지랄견을 품겠노라'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지랄견은 말썽을 많이 피우는 반려견을 가리키는 속어다.
지랄견을 품겠노라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고를 친 반려견을 찾는 행사다. 펫슬랩 홈페이지에 '자랑하기'카테고리에 응모하는 반려견의 사진과 사진 속 스토리를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펫슬랩은 이 중 주인을 가장 힘들게 한 반려견과 가장 재미있는 일을 벌인 사연을 추첨해 3명에게 '투 인 플레이스'의 사람과 동물이 함께 쓰는 멀티 가구, 5명에게 방수 방석 '비스트 덴'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펫슬랩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xlab)과 이메일을 통해 공지된다.
펫슬랩의 김예성 대표는 "2015년 한 해동안 반려동물 때문에 울고 웃은 사람들이 올해를 되돌아보며 함께 추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6년에도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늘 고민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펫슬랩은 '사랑을 연구합니다'라는 모토로 설립돼 반려인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정보 커뮤니티 콘텐츠 기반의 반려동물 전문 포털 사이트다.
김재웅 기자 jukoa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