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해 '반가운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와이디온라인 제공
먼저 오는 30일까지 하카나스 수도성 메리 NPC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카드는 버프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를 모아 각종 고급 아이템이 담긴 크리스마스 카드 행운상자 및 최상급 장비 아이템 엘로라의 무기·방어구 상자, 루돌프 코스튬 등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12시 사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이 담겨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와 카드를 지급한다.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한 하카나스 수도성을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인증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무기 코스튬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전국 어느 곳에라도 눈이 내리면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카드 행운상자를 지급하는 등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외에도 일주일간 게임 접속 및 캐릭터 레벨 달성, 콘텐츠 이용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여정을 기다리는 빛나는 한 주' 이벤트도 선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연말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일 접속만 해도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 정보는 해당 페이지(<a href="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30551">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30551</a>)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