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최근 프랜차이즈 본사와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 간의 연계를 위해 창업자 맞춤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 배성우 대표는 "큐브FC는 IT를 기반으로 한 컨설팅 회사이다. 큐브FC2.0의 목적은 모바일 서비스와 PC를 골고루 융화 하여 가맹본사와 예비창업자와의 연계를 더욱 쉽게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큐브FC2.0은 프랜차이즈 컨설팅과 가맹점모집 영업대행 등 오랜 경험을 통해 얻어낸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축적된 데이터베이스 분석을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가 원하는 것과 창업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을 추출해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어 주는 것, 이것이 바로 큐브FC2.0의 요점이다.
모든 프랜차이즈 업계가 정체되어 있는 상태로 프랜차이즈 업계가 진일보 할 수 있도록 자극제가 되는 빠른 변화가 필요한 시기라는 것에 모든 관계자가 공감하고 있다. 침체된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로 배성우 대표는 "이번 큐브FC2.0을 준비 하면서 O2O서비스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컨텐츠 개발 및 마케팅 플랫폼 개발, 모바일 게임 등의 개발을 늦추지 않고 연쇄적으로 출시 시켜 적용 시킬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은 2014년 프랜차이즈 컨설팅 업계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운영시스템 개발, 기획 및 부가서비스관련 품질경영시스템인증인 ISO9001을 획득한 것으로 밝혀져 큰 화제가 되었다. 현재 개발 사업에 연관될 수 있는 파트너와 긴밀한 상호관계를 유지하며 사업투자유치에도 적극적으로 움직임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의 무서운 성장속도가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큐브FC인큐베이팅그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a href="http://www.cubefc.co.kr">http://www.cubefc.co.k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스포츠경제 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