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의자 전문브랜드 본베베()가 보다 업그레이드된 점보의자(본범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본베베 본 범보의자는 곰돌이 모양의 발판을 추가로 구성하여 점보의자 사용시 안전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곰돌이 발판" 은 점보의자에 앉은 아이의 발이 땅에 끌리는 것을 방지하여 의자 사용시 안정감을 더욱 높여준다. 특히 본베베 점보의자는 70일부터 5세까지 장기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곰돌이 발판’을 사용하면 아이의 성장에 맞게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베베 점보의자는 FDA승인을 받은 제노믹 항균제를 사용, 99%항균처리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식판가드의 높이를 4.3cm로 높여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들이 그릇이나 컵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낙하방지기능이 있어 깔끔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본베베 관계자는 “아이가 성장하면 사용하지 못하는 유아용품이 아닌, 아이의 성장에 발맞춰 오래도록 사용가능한 상품이 되기 위해 추가적인 기능을 더한 신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님들의 니즈(needs)에 맞춰 다양한 아이디어를 더한 상품을 개발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본베베 공식홈페이지( 나 본베베 고객센터(1661-6798)로 문의하면 된다.
윤사랑 기자 yoonsr@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트렌드] 김혜수vs.설인아vs.전소민, ‘맥주 전쟁’ 시작
[MLB] 텍사스 추신수, 2루타 포함 멀티 출루 활약 '팀은 3-5 패'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