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명 '문콕' 등이 늘어나면서 개인 간 시비가 상당하다. 그만큼 차에 대한 관심과 애착이 늘어났다는 반증이다. 차는 단순히 운송수단을 넘어 생활 속 패션으로 본인만의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이다.
자동차 토탈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 '아트스킨'(대표 권진우·<a href="http://blog.naver.com/artskinwap">http://blog.naver.com/artskinwap</a>)이 차량 내/외장관리, 사고처리 등 전문적인 시스템 도입을 통해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사진=아트스킨 제공.
루프스킨, 3D카본필름, 컬러필름, 라이트필름 시공을 통해 차량의 퀄리티를 높이고, 새차 그대로의 광택과 도장면을 유지하기 위해 PPF, 유리막/발수코팅, 고광택 시공 등은 상당히 보편화 되었다. 하지만 고가의 공임 및 저가 필름 사용에 따른 PPF 황변현상, 잘못된 시공으로 인한 도장 손상 및 마감, AS에 대한 잡음도 끊이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제품군 중 소비자가 본인의 차에 어떠한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도 고민거리로 남게 된다.
▲ 사진=아트스킨 제공.
아트스킨은 무황변 제품 및 철저하게 검증된 필름 시공을 통해 이러한 불편을 사전에 없애고, 유니크한 감성으로 각각의 차량에 맞춤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드라이버 의도에 따른 색상, 시공디자인, 고기능성 필름이 갖는 성질 등을 고려해 1:1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타사와의 가격 비교를 통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시공하고 있다.
아트스킨 권진우 대표는 "고객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완성도 높은 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최대한으로 높이고 싶다" 며, 평생 A/S를 제공해 추후 발생될 수 있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제로화 하겠다는 당찬 목표를 갖고 있다.
한국스포츠경제 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