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가 14일부터 19일까지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의 출시를 기념해 '딤채쿡 런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딤채쿡'은 대유위니아가 오는 19일에 선보일 예정인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이다. 가마솥 밥맛을 모티브로 제작돼 탱글탱글하고 고소한 최고의 밥맛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밥솥업계 최초로 제품에 브랜드 심볼을 적용해 딤채쿡만의 차별화된 디자인도 자랑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진행된다.
대유위니아 브랜드 존에는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위니아 에어워셔 및 스포워셔, 전기 주전자,뉴트리불렛(주서기), 위니아 TV 제품이 전시된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대유위니아 브랜드 존을 촬영한 후 SNS에 업로드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와 소원을 적은 카드를 트리에 부착하는 '소원 트리 이벤트' 등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룰렛 게임을 통해 딤채식품의 '건강담은 쌀', '건강담은 김치'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캘리그라피 카드 제작도 가능하다.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에는 딤채쿡을 최초로 공개하는 '딤채쿡 런칭쇼'가 진행된다.
오후에는 딤채쿡의 광고모델인 요리 연구가 백종원씨가 참석해 신제품 사용 노하우를 소개하고, 신제품과 관련한 간단한 퀴즈 및 소원 트리 추첨 및 경품 등의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