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부문│JDX 멀티스포츠
멀티스포츠 브랜드 ㈜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대표 김한철)가 겨울을 맞이해 보온성이 강화된 패딩바지와 여성용 다운점퍼를 제안했다.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JDX멀티스포츠(이하 JDX)는 모든 제품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여 스포츠웨어의 기본인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세계적 소재기업인 TORAY社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최첨단 소재를 다수 적용하여 소재의 고급화를 도모하였다.
COMFORT SENSOR, REFLEX, TRYSPEC 등 다양한 고기능성 소재는 멀티스포츠를 추구하는 JDX의 브랜드 방향과 고객의 니즈에 적절히 융화되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 중 TRYSPEC은 스트레치가 가능하고, 발수 기능과 내구성이 좋아 바람막이, 패딩 팬츠 등에 적용 되었고, 편안한 착용감과 선명한 칼라감이 강점이다.
현재 JDX에서는 TORAY社와의 최첨단 소재 개발을 위해 상호 협업 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소재 고급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JDX멀티스포츠는 2015년 올해, 창립 17주년을 맞은 멀티스포츠웨어 브랜드로 X1 골프, X2 스포츠캐주얼, X3 멀티스포츠 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 소재 사용, 다양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다. 또한 이태리 색채 디자이너이자 컬러 컨설턴트인 ‘마시모 까이아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트렌디하며 독특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