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5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대웅제약 30년 EGF 기술력 담은 화장품 ‘이지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15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대웅제약 30년 EGF 기술력 담은 화장품 ‘이지듀’

입력
2015.12.11 04:06
0 0

코스메슈티컬 부문 | 디엔컴퍼니 이지듀

디앤컴퍼니(대표 윤재춘) 이지듀는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관리(Cleansing-Peeling-Return-Sunscreen)와 단계별 기능을 높이는 솔루션핵심 성분 처방을 통해 촘촘히 차오르는 어린 피부로 되돌려 주는 화장품이다.

대웅제약 30여년의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 바이오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화장품으로, 특허 받은 DW-EGF를 법적 최대허용치(10ppm)까지 함유해 세포증진 및 재생을 촉진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노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합성 색소, 광물성 오일, 파라벤방부제 등 3가지의 유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순도, 고활성인 대웅제약의 DW-EGF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일반명인 네피더민(Nepidermin)으로 세계보건기구(WHO)에 등록됐다. 또한 미국·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23개국에서 34개 특허등록을 마쳤을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국제화장품원료집’(ICID-Inter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에 등재됐다.

클렌징 - 필링 - 리프레싱 - 선프로텍트 순서로 총 9가지의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지듀는 건조함이 더해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더블보습효과를 볼 수 있는 고보습 기초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결 정돈과 다음 단계의 흡수를 높이는 수분 부스터 토너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우는 보습 충전 에센스 △피부 틈새를 수분으로 채우고 보유력을 높여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구성된 이지듀 더블 하이드라 3종과 바쁜 하루 한번에 집중 보습케어가 가능한 이지듀 피니쉬 올인원 모이스처다. 각 제품에는 이중 보습에 효과적인 피부 필수 구성성분이기도 한 펩타이드계 보습 성분 DW-EGF와 천연보습인자(NMF)의 핵심성분 SERINE(세린)의 아미노산이 함유됐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한 이지듀 선라인 3종도 주목할 만하다. 전 제품 모두 대웅제약의 의약품 원료로 사용되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EGF가 포함돼 열과 빛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돕고, 피부 보습과 수분력을 증가시키는 해바라기 씨드 오일(솔라인 바이오), 블루 아가베(용설란) 추출물과 식물에서 추출되는 천연 구성 성분인 알란토인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해바라기 씨에서 추출된 오일을 분자증류 추출 공법으로 농축한 성분인 솔라인 바이오(Soline Bio)는 안정성과 순도, 농축 측면에서 탁월한 결과를 내어, 피부 건조 개선 및 피부 장벽 기능 강화 케어에 효과적이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가 2015년에도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혁신성을 강화한 글로벌 경쟁력을 통해 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을 타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