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기 팁 여기 다모였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기 팁 여기 다모였네

입력
2015.12.08 17:51
0 0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녀나 조카에게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추운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다운 패딩과 겨울철 신발, 학교 가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신학기 책가방 등 실속 있는 선물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각양각색의 패션 아이템을 살펴봤다.

◆ 따뜻한 야외활동을 위한 다운 패딩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유스키즈 다운 파카'는 어깨와 소매 부분에 캐블라 원단 패치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반사 소재 브랜딩으로 야간 활동 시 안전함을 확보했으며 모자 부분은 퍼로 장식했다. 레드와 그레이 색상 2종이다. '리틀걸 코코 다운코트'는 허리라인이 슬림한 A라인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발열 안감 소재를 사용해 단열 효과가 높다. 네이비, 핑크,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의 '커스텀 다운 재킷'은 같은 이름을 가진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차별화된 핏이 특징인 다운 재킷이다. 인체공학적 재단으로 핏을 개선하여 보온성뿐만 아니라 운동감을 강화했으며, 헝가리 구스 다운 내장재 및 안감에 발열 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오렌지, 레드, 다크 네이비로 구성됐다.

노스페이스의 '키즈 프레스톤 다운 재킷'은 신체의 열을 표면에 반사해 보온성을 높이는 노스페이스의 프로히트 안감과 구스다운 충전재, 풍성한 퍼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겉감으로 발수 가공처리를 한 서플렉스 소재를 활용해 겨울철 비나 눈이 내릴 때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좌우 어깨 부분의 배색처리로 귀여우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다. 색상은 레드, 로얄블루, 네이비, 그린, 브라운, 카멜 등 6가지다.

◆ 입학을 앞둔 아이에게는 신학기 책가방

신학기 책가방 선물로 제격인 아디다스 키즈 '주니어 박시 백팩'과 '키즈 삼선 스퀘어 백팩'은 클라이마쿨 기능이 등판에 적용 되어 등에 땀이 차는 것을 개선해준다. 어깨 끈에 로드 스프링 기능이 적용되어 아이가 가방을 맸을 때 무게감이 덜 느껴지며, 가방을 세워놓아도 쓰러지지 않도록 디자인되었다.

뉴발란스 키즈에서 선보이는 책가방의 등판은 에어 메쉬 쿠션으로 제작돼 아이들의 등허리에 오는 충격을 흡수하고, 내용물을 넣어도 바닥이 쳐지지 않아 어깨에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 체스트 벨트를 추가해 가방 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했으며, 보온·보냉 기능이 있는 물병포켓이 내재돼 있어 유용하다.

닥스키즈의 2016 책가방은 브리시티 클래식 브랜드 닥스의 상징인 하우스체크와 닥스훈트 인형으로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특징이다. 디자인뿐 아니라 아이들의 체형에 맞춰 인체공학 설계의 '스마트 에스라인'과 유(U)자형 어깨끈을 적용해 척추를 보호하고 오래 사용해도 새 것 같은 형태를 유지해 실용성도 갖췄다.

◆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신발

아디다스 키즈의 '에너지 부스트 주니어'는 부스트의 대표 모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부스트 폼이 사용되어 러닝 에너지를 증폭시켜주며 스트레치 엔지니어드 메시 어퍼로 인해 착용감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윈터페스트 키즈 운동화'는 폴리스 소재 안감으로 따뜻함을 유지해주며 신발끈을 스토퍼 조정하여 끈풀림을 방지한다.

네이티브 슈즈는 키즈와 주니어용 패딩 부츠 '지미퍼피'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패딩 부츠는 겨울철 눈, 비에 쉽게 젖지 않는 발수 처리된 패딩 원단과 합성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방한 효과가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발목에 스토퍼 방식의 끈을 달아 발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포니는 아동용 방한부츠 'w크릭 주니어'를 출시했다. 일반 부츠와 달리 운동화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으며 포근한 느낌을 주는 스웨이드 소재와 레드, 블루 등 생기를 불어넣는 컬러감으로 겨울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안감에 보아털 소재를 사용하여 추운 겨울에도 끄덕 없으며, 논슬립 기능의 아웃솔로 겨울철 하이킹, 눈밭에서의 활동에도 적합하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