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가 2일부터 다음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와이디온라인 제공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을 기반으로 한 중세 유럽 스타일의 게임이다. 지난해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3일부터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앞서 22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한 신청자에게는 엘로라의 방어구 상자, 엘로라의 장신구 상자 및 전설 빛의 펠로우 시리즈, 전설 펫 스위트 데비 등의 최상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수에 따라 상급 아이템 획득률, 캐릭터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다양한 버프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신청자가 40레벨을 달성할 경우 1만원 상당의 다음캐쉬를 지급하는 등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한게임에 이어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며 더욱 많은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오픈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대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전예약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game.daum.net/event/icarus_early_bird.daum)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