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이 27일부터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에서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조감도)’ 999 가구를 분양한다. 지하 2층, 지상 25층, 13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73㎡와 84㎡의 중소형 4-BAY(일부 세대 제외) 설계로 이뤄졌다.
아파트 입지는 인근에 산업단지가 조성돼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 남서쪽에 위치한 풍세산업단지는 지난해 말 기준 70여개 업체의 입주가 확정돼 80%에 육박하는 분양률을 기록 중이며, 이미 31개 업체가 정상 가동 중이다. 단지 동남쪽에는 천안제5일반산업단지가 자리해 2만여명의 산업단지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주변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천안시와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2월 ‘천안 LG생활건강 퓨처일반산업단지’조성 및 공장설립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지난 5월 행정절차를 마무리했다. 천안시는 퓨처일반산업단지가 상시 고용 및 생산유발효과 1조원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산업단지 조성이 완료되면 대표적인 수혜단지로 떠오를 전망이다.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KTX천안ㆍ아산역이 위치해 수도권 접근성도 뛰어나다. 천안~논산 고속도로(남천안IC), 경부고속도로(천안IC), 남부대로, 천안대로 등과 가까워 광역 교통망 이용이 편리한다. 주택홍보관은 서북구 불당동 갤러리아백화점 옆에 있다.
문의 (041)900-6677
이준호기자junhol@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