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준비함에 있어 알아봐야 할 것들은 무엇들이 있을까? 현대사회에서 여행은 더 이상 특별활동이 아닌 필수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 여행만큼 좋은 것은 없기 때문이다. 가을비가 내리고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며 곧 겨울이 다가옴을 느끼고 있다. 겨울이 다가오며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여행을 준비함에 있어서 신경써야 할 부분은 한 두가지가 아니다. 여행장소의 선택부터 숙박, 시설, 서비스, 체험활동, 비용 등 다양한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일년에 단 한번 가는 여행이 아닌 지속적인 여행을 즐기려면 준비를 하는 데에도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모된다.
따라서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여행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내가 원하는 여행지, 숙박, 좋은 시설과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받으면서 여행하고 싶다면 지금 대명리조트에 주목하자.
현재 우리나라에는 리조트업계가 인기를 얻고 있다. 리조트는 폭넓은 여행지,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 다양한 체험활동 등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만 일성리조트, 한화리조트, 켄싱턴리조트, 휘닉스파크, 하이원리조트, 대명리조트 등 많은 업계가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겨울성수기를 맞이해 회원권에 가입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혜택을 준비한 대명리조트에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설악(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부터 제주까지 국내 유명지 12곳에 직영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6월 삼척에도 새로운 리조트가 개관을 앞두고 있다. 게다가 다음 달 청송에도 신규리조트 착공이 들어서고 남해, 진도, 보령 원산도에도 건립이 예정되어 있어 회원이 된다면 여행을 갈 수 있는 곳이 많아진다.
대명리조트는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로 이미 고객들에게 소문이 나 있다. 그리고 겨울 스포츠인 스키(비발디파크)는 물론 대형 워터파크시설(오션월드), 골프, 승마, 요트까지 체험할 수 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상품으로는 family형, Sweet형, Noblian형 등 3가지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18평형대의 원룸스타일 패밀리형과 22평형대의 투룸 스타일 스위트형은 개인과 기업과 같은 법인에서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연간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노블리안은 국내 최고의 VVIP회원권으로 고품격 인테리어의 객실과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받으며 연간 60박을 이용 할 수 있다.
위 상품 모두 회원제 또는 공유제를 선택 할 수 있으며 회원제는 입회기간 만기 시 분양금을 전액 반환 받을 수 있으며 공유제는 소유권 이전이 되는 등기상품으로 법인의 경우 부가세환급 및 경비처리가 가능하다. 가족들만 이용하려면 기명회원권을 선택하면 되고 직원복리후생용 또는 불특정다수가 이용하려면 무기명을 선택하면 된다.
계약금 납입 시 회원카드가 발급되어 대명리조트 전국 직영체인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요금할인(회원가에서30~50%)을 최장 4년까지 해주고, 골프,스키,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의 부대시설도 무료 또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예약시스템도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1대1 관리로 운영하고 있으며 담당레저컨설턴트가 직접 예약관리를 해주어 편리성도 강조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와 분양자료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면 방문 상담도 하여 고객에게 맞는 알맞은 상품을 안내해준다.
윤사랑 기자 yoons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