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큐소프트가 '흙수저 탈출 성공기! 인생역전 닌자 RPG 와따닌자' 공개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유큐소프트 제공
와따닌자는 '흙수저 닌자'의 인생역전 성공기를 그린 카드 수집형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라고 유큐소프트는 설명했다.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전략성을 높였으며,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배경화면에서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더불어 국산 캐릭터 '홍길동'을 포함한 45종의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와 전투 중 영웅들에게 다양한 버프를 선사하는 '환화신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장비 및 스킬을 포함한 다양한 능력치를 조합해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 수 있는 '육성 시스템' 등 기존 카드 수집형 게임과는 다른 다양한 시스템으로 구성됐다.
유큐소프트는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3성 닌자를 비롯한 다이아(게임 재화)를 증정하며,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나루토' 전권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김무섭 유큐소프트 PM은 "와따닌자는 기존 카드 수집형 RPG와는 다른 코믹한 영웅들과 함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미리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따닌자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페이지(http://waddaninja.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