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아티스트 상품 브랜드 '육심원(YOUK SHIM WON)'이 '2016년 공주 다이어리 상하이 리아'를 출시했다.
육심원의 대표 인기 상품 중 하나인 '공주 다이어리'는 올해로 11년 째 출시되고 있다. 육심원 작가의 작품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매년 어떤 캐릭터가 표지에 등장할 지 이슈가 되기도 한다. 한 해 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던 작품 캐릭터가 이듬 해의 표지 주인공으로 선정되기 때문. 2016년 공주 다이어리의 경우, 15년 한 해 동안 다양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상하이 리아' 캐릭터로 표지가 완성되었으며, '만년 다이어리'와 '10년 다이어리' 총 2가지 종류로 구성되었다.
특히 육심원은 이번 다이어리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아트샵(<a href="http://www.youk.co.kr">www.youk.co.kr</a>)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어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육심원의 캐릭터 카드 3종을 증정하며,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이어리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육심원 제품이 담긴 럭키백을 증정(5명)할 계획이다.
육심원의 2016년 공주 다이어리는 현재 온라인 아트샵을 비롯, 가로수길 본점과 인사동, 삼청동점, 롯데 백화점(소공점)과 롯데, 신라, 신세계 등 다수 면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국내 대표 아티스트 브랜드 육심원은 'Have Fun'을 모토로 단순한 상품이 아닌 대중과 함께 문화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가치를 추구하며 국내 동양화가 육심원 작가의 컬러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작품들을 패션, 코스메틱, 리빙 아이템으로 제작해 일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간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