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는 10일 위플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1인칭 슈팅(FPS)게임 '아이언사이트'의 알파테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알파테스트는 맵 5종, 모드 3종, 40여종 이상의 무기와 함께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드론 16종도 함께 공개된다.
네오위즈는 이날 오후 3시부터 테스트 당첨자 4,000명을 발표하며, 테스트 당첨 여부는 공식 홈페이지(http://ironsight.pmang.com)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기존 공식 티저 페이지에서 '아이언사이트 알리미'를 신청했던 이용자들은 테스트 참가 신청 후 부여 받은 쿠폰번호(알파코드)를 입력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11일 오후 4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아이언사이트는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 사용으로 차별성을 뒀다고 네오위즈는 설명했다. 특히 지형 변화,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 컨트롤 등을 이용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알파테스트 당첨 여부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