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세윤, 이번엔 스위스 관광홍보송 작사·작곡에 뮤비 프로듀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유세윤, 이번엔 스위스 관광홍보송 작사·작곡에 뮤비 프로듀싱

입력
2015.11.06 16:05
0 0

방송인 유세윤이 작사와 작곡, 뮤직비디오 프로듀싱까지 한 스위스 관광홍보 노래가 공개됐다.

유세윤의 신곡이기도 한 '스윗을게' 뮤직비디오가 6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이 노래는 유세윤이 작사・작곡하고 뮤직비디오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스위스 관광 홍보송이다. '스위스'를 '내가 너의 곁에 스윗을게'로 언어유희한 가사들과 유세윤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눈길을 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의 첫 코너로 발탁된 '쿠세스타on TV'의 온라인 버전인 '쿠세스타100'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작품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올로케이션 촬영됐으며, '쿠세스타100'의 우승자 김성구가 보컬로 참여했다. 김성구가 마이클 잭슨으로 분해 스위스의 명소를 문워크로 거닐고, 스위스 현지인의 따스한 시선을 즐기며 셀카를 찍는 모습은 유세윤만의 B급 디렉팅에 김성구의 개성있는 매력이 더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유세윤은 올해 초부터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객원보컬이 합류하는 프로젝트 앨범 '월세 유세윤'을 발표하며 뮤지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스윗을게' 뮤직비디오는 스위스 올로케 촬영으로 진행돼 B급 종합 예술인 유세윤의 입지를 국내에서 해외로 넓혀가는 계기를 만들었다.

유세윤의 '스윗을게' 뮤직비디오는 스위스관광청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MdZYdA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원은 무료 배포되며 이달 둘째 주 주요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현아 기자 lalala@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