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 열풍'에 합류한 쎈 언니들이 역대급 카리스마를 분출해 화제다.
세계적인 톱 모델 아이린과 언프리티 랩스타 육지담이 만나 그녀들이 추구하는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화보가 공개 된 것.
둘만의 만남만으로도 강렬한 화보 속 아이린은 체크 패턴의 오버핏 코트와 이너에 레터링이 새겨진 타이트한 블랙 레깅스 팬츠를 매치해 명불허전 톱모델 핏을 과시했고, 랩퍼 육지담은 레드 체크의 셔츠를 아우터로 루즈하게 연출하여 요즘 쎈 언니들이 즐겨 입는다는 걸크러쉬 패션을 완성했다.
아이린, 육지담이 참여한 화보는 스트릿 감성 브랜드 유콜미엑스(UcallmeX)와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걸크러쉬를 제대로 자극시키는 트렌디한 감성으로 겨울을 준비하고 있는 패피들이 주목할 수 밖에 없는 브랜드인 듯 하다.
유콜미엑스는 보이시하면서 시크한 감성의 스트릿 브랜드로 이번 2015 겨울 시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루즈한 라인감이 특징인 오버사이즈 코트와 유니크한 프린팅이 포인트인 스웻셔츠, 체크 원피스 아이템 등 유콜미엑스만의 엣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유콜미엑스는 런칭을 기념하여 아이린, 육지담을 선두로 다양한 분야에서 개성이 뚜렷한 모델 안아름, DJ 페기굴드, 비디오그래퍼 김용지와 함께 한 5인의 X-Crew를 통해 X-PROJECT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데, 브랜드 특유 시크함과 펑키한 감성이 정점에 다다르는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뭘 좀 아는 언니'들의 모습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매거진과의 다양한 커버, 화보 작업으로 정평이 난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예영이 이번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해 패션에 목말라있는 여성들에게 유니크하면서도 쿨한 감각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구원투수로 보인다.
화보 속 걸크러쉬 자극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은 모바일 패션 셀렉샵 '웨어웨어(<a href="http://www.wherewear.co.kr)'">www.wherewear.co.kr)'</a>를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