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가 중년 여성을 타겟으로 신제품 '더블포유 프라임'을 선보였다.
'더블포유 프라임'은 김정문알로에만의 축적된 노하우를 적용해 원료의 효능과 제품의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복합기능성으로 더욱 향상된 '더블포유 프라임'이 중년 여성의 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중년 여성을 타겟으로 한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블포유 프라임'에는 대두이소플라본과 홍경천추출물이 주요 원료로 사용됐다. 대두이소플라본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흡사한 구조를 지녀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작용을 하여 중년이면 손상되기 쉬운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이소플라본이란 대두에 많이 들어 있는 콩 단백질의 하나로, 특히 중년의 여성들에게 입소문으로 알려진 소재이다.
또한 홍경천추출물의 홍경천은 인삼보다 사포닌이 3~4배 더 많이 함유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았다.
이 밖에도 단백질 등 영양이 가득하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자라유 및 자라분말과 김정문알로에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알로에베라, 세인트존스워트, 당귀, 노근 등의 생약성분이 결합돼 신체 대사와 활력을 돕는 기능까지 갖췄다.
뼈 건강관리가 필요한 여성, 나이가 들수록 몸이 예전 같지 않은 분 등 중년 건강 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1일 2회, 1회 2캡슐씩 식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며 가격은 340,000원/3개월이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