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생활영어의 절대강자로 불리고 있는 인터넷강의 사이트 야나두가 환급 받는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바쁜 일상 속에서 꾸준하게 영어공부를 하기란 쉽지 않은 법. 더욱 확실한 목표와 학습 동기가 필요했던 수강생들을 100% 만족시키며 업계 최고의 프리패스 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덕분에 야나두의 10분 영어인강과 저렴한 가격대의 프리패스 상품을 이용하려는 직장인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EBS 기초영어회화 1위 야나두의 환급 받는 프리패스는 월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대로 365일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상품이다. 첫 출시 당시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 정도로 저렴한 가격대로 넘쳐나는 프리패스 상품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이었던 야나두 프리패스. 언제 어디서나 과목과 선생님 제한없이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바쁜 직장인들에게 더욱 좋은 상품이다.
영어 왕초보자에게 최적화된 하루 10분 강의로 핵심만 간결하게 익힐 수 있는 야나두 10분 인강은 성인이 한번에 집중할 수 있는 최대 시간 20분을 고려한 맞춤형 강의로 많은 수강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보통의 40~50분 강의에 익숙한 수강생들은 어떻게 10분 안에 영어를 배울 수 있느냐며 의문을 가지지만 야나두는 기존에 알고 있는 단어를 활용해 영어로 말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기 때문에 중고등학교 시절 배웠던 영어수업 방식과는 많이 다르다. 자연스러운 회화를 위해 머리가 아닌 입이 먼저 반응하도록 입술로 익히는 패턴학습방법 등은 야나두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학습법. 말 그대로 생활영어회화를 익히기에 안성맞춤인 강의인 셈이다.
영어 왕초보자의 학습 의지를 더욱 높여줄 100% 현금 환급 또한 야나두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학습 동기 중 하나인데 일일 학습과제를 모두 수행한 열공 수강생들에겐 총 84,000원 가량의 현금을 100% 환급해주고 있다. 7일 연속 학습 일기를 작성하면 4,000원, 21일 학습 일기 작성시 15,000원, 30일 연속 작성시 25,000원 등 학습일기를 작성하는 일수만큼 환급금이 쌓이는데, 쌓여가는 환급금을 보며 수강생들은 또 다른 자극과 열의를 느낄 수 있다.
오랜 시간 영어를 배워도 여전히 두려운 것이 바로 외국인과의 프리토킹. 자연스러운 회화를 위해 틈틈이 생활영어를 공부 중이라면 야나두 프리패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회화 실력도 높이고 환급금도 받는 일석이조의 보람을 느껴보자. 야나두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나두 홈페이지 (<a href="http://www.yanadoo.co.kr">http://www.yanadoo.co.kr/</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스포츠경제 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