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제품력만으로 울산에 분양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울산명촌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지난주 청약 때 175.17:1이라는 기록적인 청약경쟁률을 보이며 1순위에 전 타입이 마감되었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에도 계속해서 고객들이 몰려들어 특별공급에 대해 상담하는 등 식지 않은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 사진=효성해링턴플레이스 제공.
분양 관계자는 "일부 투기 우려와는 달리 실수요자들이 대거 몰려 실속 청약분위기를 나타냈으며 현재 같은 분위기를 봐서 조기에 전 평형의 계약이 완료될 것으로 조심스럽게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는 10월 84㎡A 488세대, 84㎡B 107세대 등 총 595세대 중형 프리미엄 아파트 분양을 준비하고 있다. 울산 명촌은 울산북구, 중구, 남구의 가치를 한 자리에서 가깝게 누리는 특급 입지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남구에서 쇼핑을 하고 중구에서 문화생활을 누리고 출근과 생활은 북구에서 누리는 트리플 라이프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분양을 하는 울산 명촌지구는 울산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신흥 주거지로 12년만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맞이하게 된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이미 울산 번영로와 오토밸리로에서 뜨거운 열기로 분양을 마감한 바 있는데, 이번에는 울산 명촌에서 울산을 대표할 프리미엄 신화를 재현할 것으로 보인다.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자연 및 교육환경이 탁월하다. 단지 북, 서측으로 동천강, 남쪽으로는 태화강이 흐르고 있어 365일 건강한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무룡산 망 특권은 물론 울산종합운동장, 체육공원 등이 인접해 레저 및 웰빙특권을 누릴 수 있다. 해링턴플레이스는 교육 프리미엄도 높은데 도보 통학 거리에 명촌초교와 진장중학교가 있으며 각종 초, 중, 고교가 인접해 아주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자랑한다.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생활인프라가 좋아 실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근처에 메가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농수산물유통센터가 인접해 쇼핑이 편리하다. 또한 문화예술회관, 구청, 보건소 등 북구 행정타운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해링턴플레이스는 교통여건도 좋아 염포로를 통한 동서간 및 명촌로, 산업로를 통한 도심 남북간 이동도 편리하다. 국도 7호선, 산업로, 국도 31호선, 오토밸리로(1, 3공구 개통)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울산교통의 요충지라고 할 수 있다.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인근의 대규모 아파트단지와 함께 북구지역을 대표하는 新주거타운으로 조성된다. 평형대는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 85㎡의 중형 아파트에 전세대 알파룸 도입으로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신 트랜드의 혁신평면과 고급 인테리어로 울산 주거문화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지난 10월 21일(수) 당첨자 발표에 이어 10월 26일(월)부터 10월28(수)까지 3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분양문의: 052-288-0018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