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22일 프리미어 콤팩트 SUV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델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기존 모델에 비해 럭셔리하고 매끈한 디자인을 갖췄고 미래지향적인 디테로 모던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더욱 날렵해진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그릴 디자인으로 전면부의 디테일을 강조했고, 새로운 리어 스포일러와 고급 LED 정지등으로 세련된 후면부를 완성했다.
다양한 첨단 편의장치는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핸즈프리 기능과 동작인식 기능을 새롭게 추가한 '제스처 테일게이트'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 키와 트렁크 버튼 혹은 후면부 아래에서 발을 흔드는 간단한 동작을 통해 테일게이트를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중앙에 1개의 센서를 장착한 경쟁 모델들과 달리 테일게이트 양쪽에 듀얼 센서를 적용해 보다 정확한 작동이 가능하며 측면에서의 활용가능성 또한 개선했다.
▲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제공
라인업은 2.0리터 터보 인제니움 디젤 엔진을 탑재한 5도어 'SE', 'HSE', 'HSE 다이내믹' 모델과 2.0 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5도어 'HSE'와 쿠페형 3도어 'HSE 다이내믹'모델로 구성된다.
2.0리터 터보 인제니움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180 마력, 최고토크 43.9kgㆍm의 성능을, 2.0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은 240 마력, 34.7kgㆍm의 성능을 발휘한다.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10월 말 국내 공식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6,600만~9,000만원이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