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소파 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제품군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내부에 전기모터를 장착해 등받이 각도를 편안하게 조절해 뒤로 많이 기대거나 누워서 쉴 수 있도록 해준다. 리클라이너 제품을 구입할 경우 기계 장치가 들어가기 때문에 당연히 가죽 재질 뿐 아니라 목과 척추를 단단히 받쳐줄 정도로 튼튼한 지 잘 살펴봐야 한다.
루가노는 리클라이너 소파업체 중에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유럽 디자이너들이 담당한 세련된 디자인과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천연가죽이 인기 비결이다.
리클라이닝 시스템도 혁신을 거듭해 ‘제로 월 시스템’을 도입했다. 서구와 달리 우리나라는 벽이 많은 점을 감안해 소파를 뒤로 젖힐 때 너무 밀려나가지 않도록 조절했다. 거실 크기에 맞춰 소파 배치를 바꿀 수 있는 ‘모듈시스템’, 이용자가 원하는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전자동 시스템도 갖췄다.
루가노는 리클라이너 시스템에 대해 10년간 무상보증한다. 제작과정에서 2만5,000번 이상 동작 시험을 거친 만큼 고장이 잘 나지 않기 때문이다. 3인용 이상 제품은 의자 중간에 콘솔 박스를 넣어 편의성을 높였고, 시스템 작동 시 발생할 수 있는 끼임 사고를 막기 위해 안전덮개도 설치했다. 루가노는 리클라이너 시스템을 다음달 8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문의: 1688-4332 / www.luganosofa.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