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에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0월 말 할로윈 데이에 앞서 3성 몬스터인 '프랑켄'과 4성 몬스터인 '잭 오 랜턴' 등 2종의 신규 몬스터를 추가했다.
이와 더불어 게임 내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까지 전투 보상으로 기간 한정 룬 강화 아이템인 '할로윈 캔디'를 지급하며, 획득한 할로윈 캔디의 갯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은 물론, 해당 기간 동안 일정 에너지 사용량을 추가로 환급해 준다.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는 할로윈 데이 기념 비밀 던전 10종을 기간 별로 오픈해 특정 몬스터 6종을 모두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신비 소환서와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이중 신규 3성 몬스터 '프랑켄' 의 비밀 던전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엔젤몬, 무지개몬, 데빌몬 등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오는 31일 18시부터 1시간 동안 에너지 소모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에너지 무한 타임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전 세계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혜택과 재미 요소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규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할로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