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사타구니는 고온 다습하다. 때문에 항상 낭습, 습진 등 피부질환에 노출돼있다. 고온다습이 성기능 문제의 주요 원인이라는 것도 알려진 사실이다.
'세라믹팬티'는 입어본 사람이 추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불편한 사타구니로 고민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세라믹팬티'는 음경과 음낭 부분을 분리해 남성에 꼭 맞는 인체공학적인 구조를 만들었다. 착용자의 음경과 허벅지가 맞닿아 마찰로 발생하는 열을 최소화 해주는 것이다. 덕분에 착용자는 사타구니의 땀도 줄고 악취와 피부병에 대한 걱정도 줄일 수 있다.
평소보다 땀이 심하게 나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세라믹팬티'는 코오롱의 고급소재 ATB-100를 사용해 마르지 않는 땀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킨다. 90% 이상의 자외선 차단효과도 있다. 이를 통해 더울 때는 체온 변화를, 추울 때는 체온 저하를 최소화한다.
제품 내부는 은사성분으로 이루어져 세균증식을 막고 냄새를 줄인다. 또 팬티의 음낭 부위에는 남성 성기능에 도움을 주는 음이온 세라믹칩이 달려있다. 때문에 '세라믹팬티'는 착용자에게 상쾌함, 편리함 뿐만 아니라 성기능 강화 효과까지 제공한다.
하이파이브마트(<a href="http://www.hi5mart.co.kr">www.hi5mart.co.kr </a>전화:1833-5793)는 '세라믹팬티'를 60% 할인된 3만원(시중가 8만9,000원) 3장 묶음은 80% 할인된 5만9,800원(시중가 26만7,000원)에 각각 판매 중이다.
<a href="http://www.hi5mar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873&cate_no=79&display_group=1" style="font: 17px/30.6px "Malgun Gothic", nanumgothic, Dotum; margin: 0px; padding: 0px; text-align: left; color: rgb(31, 33, 35); text-transform: none; text-indent: 0px; letter-spacing: -0.68px; text-decoration: none; word-spacing: 3.4px; white-space: normal; widows: 1; font-size-adjust: none; font-stretch: normal; -webkit-text-stroke-width: 0px;">세라믹팬티 알아보기 ☞</a>
김재웅 기자 jukoa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