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는 2015년 10월, 손끝까지 향기를 전하는 '플라워 퍼퓸드 핸드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마몽드 '플라워 퍼퓸드 핸드크림'은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손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퍼퓸 핸드크림이다.
이 제품은 은은하고 감각적인 플로럴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되어 기분 전환 및 향수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5가지 시그니쳐 프래그런스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이른 아침에만 수확하는 싱그러운 다마스크 장미를 가득 담아 놀라운 보습력을 선사하는 촉촉하고 기분 좋은 '로즈 부케'와 봄바람을 타고 섬세하게 흩날리는 벚꽃을 닮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가벼운 텍스처의 상큼한 '체리블라썸', 어두운 밤에 더욱 빛나는 크림색 가드니아처럼 화사하고 매끈한 손으로 가꾸어주는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가드니아 드림', 한겨울에도 꽃송이를 피워내는 동백의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탄력 있고 매끈한 손으로 유지시켜주며 온열 고보습 '까멜리아 페탈', 맑고 깨끗한 바닷가 정원에서 자라는 경쾌한 라벤더처럼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가볍게 마무리되는 청량한 핸드 젤 크림인 '라벤더 마린'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마몽드 '플라워 퍼퓸드 핸드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