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양평보보스펜션, 당일워크샵·주중워크샵·야유회 최대 40% 할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양평보보스펜션, 당일워크샵·주중워크샵·야유회 최대 40% 할인

입력
2015.10.13 12:11
0 0

서울에서 40분거리에 위치한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은 서울근교워크샵, 야유회, 수학여행, 학생수련회, 가족여행..등 다양한 단체행사장소를 찾는 사람들이 첫손가락에 꼽는 지역이다.

양평군 양서면은 세미원, 두물머리, 산나물두메향기, 황순원문학촌소나기마을 등 다양한 관광명소들과 치즈체험, 산나물체험, 딸기체험, 수상레저, 유명 맛집 등 각종체험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서울근교 대표 여행지다.

최근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은 서울에서 가까워 회사 워크샵, 야유회, 각종 단체행사를 예약이 많은 주말보다 주중(일요일-목요일)에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주말에는 직원들이 가족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종 행사가 많아 회사 워크샵을 진행하기에 부담이 되기 때문에 주중 업무 종료 후 워크샵을 진행할 수 있는 서울근교워크샵장소가 회사워크샵장소로 인기다.

깨끗한 환경이 잘 보전된 친환경 생태지역인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욍리에 위치하고 있어 힐링과 휴양을 취하기에 적합한 보보스펜션은 수많은 양평펜션 중에서 양평가족펜션, 양평독채펜션, 양평워크샵펜션, 양평단체펜션으로 유명해 연간 400여 기업 또는 단체, 가족여행 고객 1만5천명 이상이 방문하는 서울근교워크샵의 대표 숙소이다.

보보스펜션은 30평에서 80평까지 다양한 형태의 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별장형 독채펜션으로 한류스타들이나 연예인들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찾는 경우도 많다. 힐링과 휴양을 체험하기 위한 가족여행모임과 회사 워크샵 등 다양한 목적의 모임도 이뤄지고 있다.

보보스펜션 문민숙 대표는 양평군 양서면이 주중워크샵, 당일워크샵, 야유회 명소로 인기몰이를 하면서 30명~100명 단위의 회사워크샵과 수학여행, 수련회, 야유회, 가족여행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특히 "주중에 펜션에서 숙박하는 관광객들에게는 20%-40%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보보스펜션은 지역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직원이 모두 65세 이상의 지역 할머니들로 구성되어 있다. 펜션을 찾는 숙박객에게 제공하는 집밥 같은 음식 조리와 객실 청소가 주된 업무지만 할머니들은 본인들의 자식 또는 손자들이 방문한다고 생각하고 모든 일에 정성을 다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골 할머니가 차려주는 집밥의 정서와 어르신들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도 느낄 수 있다.

직원들이 주말에 여가를 즐길 수 있게 하고, 가족들과 1박 2일 여행을 갈 수 있는 배려와 꿀 같은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복잡한 주말보다 여유롭고 객실 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주중으로 회사워크샵, 야유회를 진행하면 어떨까?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