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피부관리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일교차 심한 날씨 때문에 피부는 울상이다. 특히 붉은 여드름 피부, 민감성 피부라면 관리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 터이다. 건조한 가을, 붉은 여드름피부, 홍조피부에 진정효과가 뛰어난 제품이 있어 화제다.
일명 "빨간크림"으로 불리는 AGACCI불사크림이 그 주인공으로 이미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많이 알려진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가을뿐 아니라 사시사철, 남녀노소 불구하고 쓰기 좋으며 붉고 예민한 피부, 여드름, 홍조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뛰어난 피부진정효과로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여성채널 동아TV 뷰티채널에 출연하여 유명세가 더해졌다. AGACCI 불사크림의 효능이 알려지며 출시 6개월 만에 9월 누적판매량 1만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빠른 기간에 판매량 1만개를 돌파할 수 있었던 이유는 보습감이 매우 만족스럽기 때문이다. 불사크림의 메인 효능인 붉은기, 여드름 등 트러블 진정효과를 위해 보습성분의 강화로 수분감을 높인 점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 효과가 좋은 진정과 보습성분을 어렵게 찾아 배합하면서 10여 차례 이상 제형 테스트를 거친 최적의 제형은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바를 수 있게 하였다.
한편, 불사크림은 '만원의 행복 with 불사크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감사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불사크림 1개를 1만원에, 불사팩 20장 또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고 있다는 아가씨불사크림 판매처 라별은 "6개월 동안 정신없이 달려오며 언젠간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날을 기다렸습니다"라고 하며 "다시 오지 않을 이벤트이기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저희가 준비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기대하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아가씨 불사크림'은 붉은기, 여드름, 홍조에 좋다는 천연성분을 아낌없이 넣었다. 대부분 화장품에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민감성피부에 좋은 캐모마일 꽃수로 바꾸어 그 기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스위스에서 만들어진 천연복합 성분 디펜실플러스의 사용여부를 정할 때에도 여드름 피부에 효과적인지 제조사 자체 시험성적서까지 면밀히 검토하여 채택할 만큼 제품의 퀄리티와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제품에는 총 27가지의 성분이 여드름, 트러블 피부를 없애기 위해 가득 함유돼 있다.
진정과 보습효과로 상품성을 높인 '불사마스크팩' 또한 불사크림의 주요성분 및 식약처 인증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성분 채택으로 사용자들의 극찬과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였다.
AGACCI 불사크림은 최근 급작스러운 판매 증가로 인해 재고가 부족하여 판매가 잠시 중단된 품절사태를 겪기도 하였다. 판매처 라별측은 "만원의 행복이벤트 진행 전까지 판매에 차질이 없도록 공급시기를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만원의 행복 with 불사크림' 이벤트는 10월 12일~14일까지 티몬, 15일~18일 미미박스에서 공식적인 판매행사를 진행하며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마감된다고 하니, 평소 관심 있게 봐왔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