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가 프랑스 직수입 마르세이유 전통 비누제조법으로 만들어진 식물성 클렌징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비오뜨의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 라인은 프랑스 마르세이유만의 전통적인 비누 공정으로 제작한착한 리퀴드 솝으로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하여 우수한 세정력은 물론 탁월한 보습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일드한 거품력의 솝 프리 포뮬라가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고 천연지방산이 가득한 코코넛오일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 주고 피부에 자연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 라인은 지친 피부에 릴랙싱 효과를 선사하는 풍부한 라벤더향의 마르세이유 라벤더 리퀴드 솝을 비롯,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우아한 플로럴 향취의 마르세이유 로즈 리퀴드 솝,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를 선사하는 상쾌한 시트러스 향취의 마르세이유 애플민트 리퀴드 솝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한편, 라비오뜨는 브랜드 런칭과 이대점, 코엑스점 오픈을 맞아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을 구입하면 하나 더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가을철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할 예정이다.
탁월한 세정력은 물론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마르세이유 리퀴드 솝 라인은 라비오뜨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하여 이대점, 코엑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