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이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게임 이벤트로 유저 공략에 나선다.
2D 턴제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TS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
▲ 모바일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와이디온라인 제공
먼저 오는 30일까지 추석 이벤트용 강림 던전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12~15시, 18시~21시 사이에 각각 캐릭터 경험치 30%, 골드 30% 증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8시간 마다 접속 시 캐릭터 뽑기권, 스테미나, 골드,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된다. 25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접속한 유저에게는 4~5성 뽑기권 1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다양한 캐릭터가 추가된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됐다. 집행위원 O, P, Q, R, S 등 주요 인물의 성별이 바뀐 모습으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캐릭터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MMORPG 장르의 온라인 게임 3종 역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MMORPG 이카루스. 와이디온라인 제공
'이카루스'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재료를 이용해 '송편'과 '오색 송편'을 제조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생명력, 마나 증가 효과를 지니며 엘로라의 장신구 및 방어구, 전설 등급 펫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에 등장하는 '라비니 꿍떠기'와 '라비니 찰떠기'를 사냥하거나 '송편 도둑을 잡아라'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유저에게는 송편 재료, 송편 행운상자 등의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1일 1회 하카나스 수도성의 소원 절구를 찾아가 소원을 빌면 펠로우 징표 상자, 부스터 행운 상자 등이 담긴 풍년 기원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등이 상승하는 한가위 버프도 제공된다.
'미르의 전설2'는 다음달 7일까지 달토끼NPC와 송편 등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 MMORPG 미르의전설2. 와이디온라인 제공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필드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달조각 1개와 10만 금전을 달토끼NPC에게 전달하면 '달 숲'에 입장이 가능하다. 이곳에서 10분간 '오염된 달여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무공책, 버프 아이템 '보름달의 가호' 및 '송편'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쌀가루, 솔잎 등을 제공한다.
'달토끼' 또는 '오염된 달여우'를 사냥해 획득한 쌀가루와 솔잎 아이템을 제조상궁NPC에게 전달하면 체력, 마력이 상승하는 '송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송편'은 버프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5만전과 함께 달토끼NPC를 통해 '달에게 기원'을 하면 용버프와 '보름달의 선물'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미르의 전설3'에서는 다음달 14일까지 3주간 이벤트 지역 '공동묘지'를 제공한다. 매 시 정각 '공동묘지' 안에 있는 묘비를 클릭하면 자신의 레벨에 맞는 특정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일반 몬스터부터 평소 만나볼 수 없었던 보스급 몬스터까지 출현한다.
▲ MMORPG 미르의전설3. 와이디온라인 제공
같은 기간 비천현 묘지기NPC를 통해 '잡초제거' 퀘스트를 수령하는 유저에게는 경품 교환권 5장이 지급된다. 경품 교환권은 캐릭터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는 '차례음식' 및 마법, 공속 효과 등이 상승하는 '꿀송편', 한복 코스튬 등 추석과 관련한 다양한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돼 희소성을 갖고 있는 갓오하 TS 캐릭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MMORPG 3종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이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