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동안 중고자동차 거래 피해사례만 1,000건이 훌쩍 넘는다. 중고차 대표 피해사례로는 '중고차전액할부 조건 완화'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100% 가능' 등 소비자를 자극하는 문구로 고객을 현혹시켜 고금리를 적용, 이를 통해 신용등급이 하락하는 것이 가장 많았다.
중고차전액할부는 자동차 구매 시 들 수 있는 초기 비용의 부담을 덜어주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나 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한 중고차 구매 시 개인별로 상황이 다르고, 중고차할부 이율 및 이자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는 중고차시세, 중고차할부금리 등에 대한 내용을 보다 꼼꼼히 체크하고 신중하게 절차를 밟아야 한다. 또한 '무조건 가능'이라는 과장된 말에 속아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우려야 할 것이다.
최근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로 주목받고 있는 '할부-닷컴'은 서울중고자동차, 부산중고자동차, 시흥중고자동차, 대전중고자동차, 대구중고자동차, 광주중고자동차, 인천중고자동차, 울산중고자동차, 수원중고자동차에서 100% 실매물만 거래해 '허위매물 없는 사이트'로 인정받고 있다.
실매물을 기준으로 소비자에게 정확한 중고차시세, 중고차연식, 자동차사고이력, 중고차매매, 중고차구입후기, 중고차 판매/구입 팁 등에 대해 자세히 제공하고 있으며, 중고차 입고에서부터 출고까지 쉽고 편리하게 거래가 가능하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해주고 있다.
특히 중고차전액할부 컨설팅으로 최저금리 4.7%, 최장 48개월로 차량대금, 이전비, 보험료, 부대비용 등을 포함해 할부로 거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췄다. '할부-닷컴'의 중고차전액할부 시스템은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와 자동차 구매가 부담스러운 학생, 무직자, 주부 등 모두가 간단한 서류 절차만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중고차 거래 후에는 친절한 A/S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덕분에 소비자는 쉽고 빠르면서도 편리하게 중고차 거래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24시간 중고차상담 전문가가 대기해 있어 언제든지 중고차전액할부 및 중고차거래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 받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a href="http://bit.ly/1Jtjmnh">http://bit.ly/1Jtjmnh</a>) / 대표전화(031-432-2334)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