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믿을 만한 중고차 거래하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믿을 만한 중고차 거래하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

입력
2015.09.21 18:07
0 0

중고자동차 거래량이 해가 갈수록 늘어가면서 업체들의 마케팅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 문제는 거짓 마케팅과 허위 광고 등으로 소비자들을 속이고 피해를 안기는 업체들이 적지 않게 생겨나 양심 있게 운영하는 업체들까지 의심을 받게 하는 등 중고자동차 매매시장을 어지럽히고 있다는 점이다.

소비자들은 일일이 매매 현장들을 돌아볼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접하고 업체 홈페이지의 정보를 그대로 믿을 수밖에 없어 믿을만한중고차 업체를 찾기가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이럴 때 믿을만한중고차를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먼저 인터넷을 통해 필요한 차종의 연식 및 주행거리 등에 따른 차량가격을 비교 검토하고 차량번호 및 사고이력, 성능점검 등을 체크해 사고유무를 확인한다. 실제 현장에 있는 차량인지 확인하기 위해 판매자와 직접 연락하고 자동차등록원부, 성능점검기록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 매매단지나 현장에서 직접차량을 확인해야 한다하며 차량소유주와 판매자의 관계 및 서류를 꼼꼼히 챙겨야 한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 장창운 대표는 "차량을 확인할 때 타이어 상태, 차량외관 등을 체크하고 자동차 시운전을 통해 차량의 오작동 및 소음에 따른 문제점을 확인해야 하며 인감과 자동차 등록증을 통해 소유주와 판매자의 관계를 확인해야 한다"면서 "관인매매계약서를 작성하고 '딜러에게서 듣지 못한 부분에서 문제가 생긴다면 딜러에게 A/S 혹은 환불의 보장을 받겠다'는 내용을 첨부해서 받도록 하며 자동차 대금 영수증 및 이전 비용 영수증을 챙기는 것도 잊지 말아야한다"고 조언한다.

원더풀카는 이러한 과정을 모두 놓치지 않고 고객에게 서비스해 수원중앙매매단지에서 믿을만한중고차 업체로 통한다. 특히 자동차 등록증, 성능기록부 제시 의무화 및 사고, 렌트, 침수 이력 등의 카히스토리 조회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안전한 거래를 보장해주며 과도한 중고자동차 판매 할부 조건 제시나 호객행위 없이 마진을 남기지 않는 저렴한 거래를 펼쳐 신뢰도가 더욱 높다. 여기에 낮은 이율의 중고차 전액할부와 중고차리스 서비스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한 판매가 활발하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인 원더풀카는 수원중앙매매단지 약 1만7천대 이상의 다양한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원, 용인, 안산, 천안, 평택을 비롯한 경기도 일대와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에서도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무엇보다 실매물 판매와 거래 절차에 충실해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보다 나은 서비스로 제공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원더풀카 홈페이지(<a href="http://www.wonderfulcar.co.kr">www.wonderfulcar.co.kr</a>)와 대표전화(1688-8929)를 통해 중고자동차 판매 및 구매 팁, 사고차 판별법, 좋은 중고자동차 고르는 법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한국스포츠경제 web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