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전문기업 신송식품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리뉴얼하여 선보였다.
받는 분의 마음과 건강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세트, 특선 세트, 70년 전통의 이태리 삐에트로사에서 직수입한 삐에트로 코리첼리 프리미엄 오일 기프트 세트, 참기름 세트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신송식품 추석선물세트는 3~6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송 특선 2호에는, 천연액상조미료 '요리가 맛있는 이유' 320g 2개와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참기름' 320ml 2개, '삐에트로 해바라기유' 500ml 1개, '삐에트로 포도씨유' 500ml 1개 등 주부들이 요리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요리가 맛있는 이유' 는 재료의 숨어있는 맛을 살려주는 액상 요리도우미로 국이나 찌개, 볶음, 조림, 무침 요리뿐 아니라 생선과 야채에 밑간을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있는 제품으로 콩메주 발효액에 국산 마늘, 양파, 생강, 대파 등의 신선한 재료들로 발효시켜 더욱 풍부하고 깔끔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 최근 신세대주부들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참기름'은 엄선된 양질의 참깨를 볶은 후, 딱 한 번만 압착해 짜내어 더욱 고소한 맛이 살아 있는 제품으로 기존 할인점에서도 인기 상품이다.
신송 참기름은 100% 통 참깨로 만들었기 때문에 황금빛을 띄며 맛과 향이 더욱 진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삐에트로 코리첼리'는 신송식품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이태리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로 포도씨유에는 몸에 좋은 리놀렌산과 토코페롤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해바라기유의 경우 비타민E가 풍부해 선물을 받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신송의 대표상품 17 신송고추장, 23 신송된장, 15 신송쌈장이 들어 있는 명작 세트와 '요리가 맛있는 이유'로 구성 된 이유세트, '참기름'으로 구성 된 참기름 세트 그리고 삐에트로 코리첼리 유지류로만 구성 되어 있는 오일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