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가을 환절기에 입을 옷이 고민이라면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레깅스가 제격이다.
레깅스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고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매치하여 각양각색의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그 중 은은하게 반짝이며 빛나는 물광 레깅스가 맑은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패션 피플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물광 레깅스는 미국에서 아쿠아 레깅스 등의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으로, 무거움은 덜어내고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질감이 특징이다. 라이크라 등의 소재를 활용해 신축성이 뛰어나고 구김이 없으며 퀵 드라이 등의 기능성으로 실용성도 갖추었을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샤이니하고 스타일리시한 포인트가 되어 준다.
만약 스포티하고 활동적인 느낌의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엉덩이를 가리는 넉넉한 쉐이프의 탑과 운동화를 함께 매치하면 좋고, 톤다운된 컬러의 재킷을 걸치면 도시적인 느낌의 포멀한 룩앤필도 연출 가능하다. 러플이나 시스루 등의 포인트가 있는 탑과 함께 하면 페미닌한 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절개선을 활용한 물광 포인트 레깅스로 슬림한 핏을 강조할 수도 있다.
물광 레깅스는 코랄(KORAL), 아웃(OUT Incorporated), 빔미아(VIMMIA), 스플릿59(SPLITS59) 등 해외 최신 애슬레저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편집매장 더랩108(theLAB108)의 브랜드 제품으로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매장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물광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