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의 건강 기능 식품은 명절 때면 나이든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 선물로 빠지지 않고 꼽힌다. 이에 푸른친구들은 추석을 맞아 건강 기능 식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노인들의 경우 나이 들수록 근육이 줄어드는 속도가 빨라져 이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한다. 푸른친구들은 이 같은 노인들의 근력 저하를 막기 위해 단백질의 구성 단위인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콩을 특허 받은 저분자발효공법으로 가공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 ‘하루콩력’을 내놓았다.
이 업체에 따르면 통곡물 9종도 함께 들어 있어 체중 증가와 에너지원 보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다. 또 통곡물을 발효한 제품 ‘효소력’은 만성 소화불량에 시달리거나 나이 들어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현미력 플러스’와 ‘라인밸런스’는 변비나 뱃살 때문에 걱정인 사람들을 위해 마련한 건강 기능 식품들이다. 바나나의 12배가 넘는 섬유질을 가진 현미미강과 수분 보유력이 강한 해초 3종을 발효시켜 과립 형태로 가공한 현미력 플러스는 불용성과 수용성 섬유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배변에 도움이 된다. 라인밸러스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원료들이 들어 있어 식사 전 먹으면 포만감이 생겨 식사량을 줄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