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전통의 답례떡 브랜드 '떡담'이 추석 송편세트를 출시했다.
▲ 떡담 '추석 송편세트'
떡담의 대표 인기상품인 제주 오메기떡, 수취리 오메기떡, 모싯잎 오메기떡으로 구성된 오메기떡 3종 선물세트와 생강청, 도라지청으로 구성된 조청세트 등의 추석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송편이 담긴 추석 송편세트를 출시했다.
추석 송편세트는 흰쌀 송편·쑥 송편·호박 송편·모시송편·복분자 송편 등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쑥 송편은 비타민, 미네랄, 칼슘, 칼륨이 풍부한 쑥과 멥쌀가루를 고루 섞어 만든 떡이다. 모시송편은 식이섬유와 칼슘이 풍부한 모싯잎과 멥쌀가루를 섞어 만들어 쫄깃한 맛을 자랑한다. 오래 두어도 쉽게 굳지 않는 장점이 있다.
호박 송편과 복분자 송편 또한 멥쌀가루와 비타민 A, C 등 미네랄이 풍부한 호박과 복분자가 들어가 풍미를 더했다.
떡담 송편은 주문과 동시에 쪄내 따뜻한 떡맛을 즐길 수 있으며 사진과 메시지를 보내면 나만의 포토 스티커가 무료로 제작되어 함께 제공된다.
떡 이야기라는 뜻인 '떡담'은 50년째 가업을 지켜온 답례떡 전문 떡집으로 전국 4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떡 프랜차이즈 전문점이다. 국내 최초로 오랜 시간 저온 숙성과정을 거친 100% 국내산 쌀가루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찐 떡은 서울 전 지역 2시간 이내 배송이 가능하며, 전국 안전 배송 서비스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떡담에서는 결혼, 백일상, 돌잔치, 돌 답례품, 개업, 이사 등 답례품이 필요한 모든 행사에 2,200만 가지 이상의 답례떡을 제공하고 있다. 떡을 선택하고 사진과 메시지를 보내주면 나만의 포토 스티커가 무료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