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베네피트, 스킨케어 라인 '비라이트'평균 12% 가격 인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베네피트, 스킨케어 라인 '비라이트'평균 12% 가격 인하

입력
2015.09.13 16:23
0 0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성들의 화장대에도 가을이 오고 있다. 가벼운 수분 크림 등으로 채워졌던 화장품 대신 보습력 있고, 여름 내 칙칙해진 피부를 밝혀주는 화장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는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비라이트(b.right) 스킨케어' 라인을 추천한다.

비라이트 스킨케어 라인은 다 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셀럽들이 실제로 사용한다고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탄 베네피트의 숨은 인기 아이템이다. LVMH 연구소에서 베네피트만을 위해 개발한 특허 성분 '트라이 래디언스 콤플렉스'를 이용해 피부에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수분감을 더해줘 피부가 더욱 밝아 보이는데 도움을 준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마치 조명을 켠 듯 촉촉한 화사함을 더해주는 비라이트 라인은 클렌저 2종, 모이스처라이징 3종, 아이케어 1종, 스페셜리스트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 리무버부터 스킨&에멀전, 수분크림, 아이크림, 세럼은 물론 페이스 스크럽과 미스트, 자외선 차단제, 스팟에센스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베네피트 코리아는 지난 달 28일 비라이트 라인의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 베네피트 마케팅 팀 안정은 부장은 "비라이트 스킨케어 라인은 맑고 청량한 캘리포니아 해변의 감성을 컨셉과 디자인에 녹인 제품"이라며 "'웃음이야 말로 최고의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비라이트 라인을 보다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웃으면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격을 인하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라이트 라인 가격은 평균 12% 인하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와 고객 상담실(080-001-236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