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르네휘테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매장 오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르네휘테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매장 오픈

입력
2015.09.13 16:19
0 0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www.renefurtererkorea.com)가 신도림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 직영 매장을 오픈한다.

FORTICEA르네휘테르는 한국 직진출을 시작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입점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디큐브시티 역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방문 고객들의 연령층이 폭넓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역시 다양한 두피 타입별 제품 50여 가지를 모두 만날 수 있으며, 정식직진출 후 최대 56%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르네휘테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200ml 기준으로 3만 9천원에서 2만 6천원으로 가격을 인하했고, 600ml 대용량 제품은 5만4천원으로 200ml 샴푸 기준 30% 이상 추가적인 가격 할인 혜택이 있다. 모발 케어 라인의 대표적인 오카라 라인 또한 200ml 샴푸 동일 용량에 기존 4만 9천원에서 2만 4천원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함께 르네휘테르의 체계적인 두피 케어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온라인 몰에서는 느낄 수 없는 친밀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3일, 특별한 뷰티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환절기를 맞아 탈모를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된다.

르네휘테르 브랜드 총괄 전현진 이사는 "신도림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는 유동인구 10만명에 달하는 최적의 장소로 많은 브랜드에서 입점을 희망하고 있다"라며 "한국 직진출 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우수한 제품들과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이번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 총 11개의 직영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울산점, 부산점, 판교점, 디큐브시티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을 운영하고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