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귀향길에 오르는 고객에게 추석 선물세트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엘롯데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귀향길 픽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25일, 26일 양일간 서울역 3층 대합실(롯데아울렛 서울역점 출입구)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이에 서울역을 이용하는 고객은 온라인 및 모바일로 선물세트를 주문하고 기차를 타기 직전 주문한 선물세트를 수령해 편하게 귀향길에 오를 수 있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과, 굴비, 차, 디저트 등 다양한 상품군 50여개 품목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영광법성포 굴비세트, 대상웰라이프 홍삼세트, 박찬회 화과자 선물세트 등이다. 단, 허가되지 않은 곳에서는 판매를 금지하는 축산물위생관리법에 따라 한우 선물세트는 제외됐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닷컴 및 엘롯데에서 선물세트를 구매 후 서울역에서 픽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L.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25일, 26일에 선물세트를 픽업하는 고객 대상으로 100명에게는 귀향길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편리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