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의 코럴 빛 2015 F/W 메이크업 룩이 화제다. 베네피트는 배우 윤승아의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신제품 에어 패트롤 등을 활용한 2015년 F/W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베네피트가 제안하는 F/W 메이크업은 코랄 컬러를 활용한 세련되고 에너지 넘치는 룩이다. 피부 톤을 깨끗하게 표현하고 눈에는 전체적으로 브라운 계열의 음영을, 입술과 볼에는 코럴 빛으로 물들여 가을을 닮은 그윽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 보송보송하면서 자연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베이스 메이크업
2015 F/W 베이스 메이크업 트랜드는 '세미 매트'다. 보송보송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 피부를 완성하기 위해 베네피트에서는 스틱 파운데이션을 적극 활용했다. 베네피트 스틱 파운데이션 '플레이 스틱'은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자연스러운 윤이 나는 보송한 느낌의 내추럴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사용하기 간편한 스틱 타입의 플레이 스틱을 이마, 양 볼, 코, 턱 등에 소량만 발라준 뒤 퍼프나 손가락을 이용해 펴 발라주면 밀착력을 더욱 더 높일 수 있다.
▲ 깔끔하고 그윽한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컬러를 활용해 그윽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 하는 것이 좋다. 아이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 아이 전용 쿠션 '에어 패트롤'을 눈두덩 전체에 발라 톤을 보정하면서 예민해지기 쉬운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켜준다. 브라운 컬러의 크림 섀도우를 눈 두덩이 전체에 바른 뒤 베네피트의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브라운 컬러'로 속눈썹 점막을 꼼꼼히 채워 그려준다. 브라운 섀도우로 아이홀과 언더라인을 연결해 음영을 더해준 뒤 브라운 컬러 마스카라인 '데아 리얼 컬러 마스카라 브라운'으로 속눈썹 위, 아래 모두 발라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 코럴 컬러로 에너지 넘치고 세련되게 물들이는 립&치크 메이크업
입술과 치크는 고 발랄한 느낌을 주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코럴 컬러를 활용해 물들여준다. 멀티 크림 코럴 블러셔 '파인 원 원'을 관자놀이부터 광대뼈 밑 부위에 사선으로 바른 뒤 그 위에 파우더 제형의 '코랄리스타' 를 둥굴리 듯 발라 한층 더 생기 있고 자연스러운 광택의 치크를 완성한다. 입술에는 '차차틴트'를 여러 번 덧발라 코럴 빛으로 물들인 후 '차차밤'을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