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아웃도어 족을 위한 트레일 러닝화 '테렉스 부스트 고어텍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제공=아디다스 아웃도어)
'테렉스 부스트 고어텍스'는 아디다스 러닝화에 처음 적용되었던 부스트 테크놀로지가 중창(겉창 속에 한 겹을 덧붙여 댄 가죽) 소재로 사용됐다. 수천 개의 작은 에너지 캡슐로 제작된 부스트 폼은 지면으로부터 충격을 흡수하여 에너지로 변화시켜주는 에너지 리턴과 쿠셔닝을 제공하여 일반 평지에서뿐 아니라 암반 지형에서도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제품에는 부스트 폼 외에 안전한 산행을 위한 다양한 기술이 적용됐다. 고어텍스 소재로 한층 강화된 갑피는 최적의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하고, 밑창에는 합성 고무와 'L'자 형태 스터드(신발 밑창에 징 모양으로 돌출된 부위)를 적용하여 어떤 지면 환경에서도 강한 접지력을 보장한다. 또 토션(torsion·비틀림) 시스템은 발의 중심을 잡아주어 걸을 때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프로-모더레이터(Pro-Moderato) 스태빌라이저' 기술은 발의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역할을 하여 안전한 산행을 도와준다.
▲ (사진제공=아디다스 아웃도어)
부스트 테크놀로지와 고어텍스 소재가 만난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경량 트레일 러닝화 '테렉스 부스트 고어텍스'는 아디다스 아웃도어 매장 ▲ NC백화점(강서점, 송파점, 안산고잔점, 해운대점, 엑스코점, 광주역점) ▲ 뉴코아아울렛(인천점, 평촌점) ▲ 동아백화점(쇼핑점)과 전국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a href="http://shop.adidas.co.kr">http://shop.adidas.co.kr</a>) 및 모바일 스토어(<a href="http://m.adidas.co.kr">m.adidas.co.kr</a>)에서 판매된다. 예상 소비자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