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층에게 돋보기 안경은 필수품이 되었다. 온갖 디지털기기에 시달린데다 나이가 들면서 작은 글씨가 잘 안보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흐릿한 세상에 살고 있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네온루페 확대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네온루페 확대경'은 눈의 피로를 줄이고 더욱 선명하게 보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일반적인 구면 확대경에 비해 넓은 시야를 제공하면서 상의 왜곡현상을 줄여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또한 눈의 피로나 두통을 유발하지 않아 장시간 근거리 작업환경에서 유용하다.
네온루페 스탠드의 가장 큰 특징은 비구면 다초점 렌즈를 적용했다는 것이다. 어느 각도에서나 왜곡 없이 선명하게 글씨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하드코팅, 멀티코팅, 초발수코팅 등 삼중코팅을 적용했다. 강화 유리의 약 150배 이상의 충격도를 지닌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렌즈로 플라스틱 렌즈와의 차별도 꾀했다.
특히 노안이 고민인 사람이나 컴퓨터 작업과 같은 근거리 작업이 많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한국스포츠경제 쇼핑몰 하이파이브마트(<a href="http://www.hi5mart.co.kr">www.hi5mart.co.kr</a>, 전화 1833-5793)는 '네온루페 확대경'을 시중가에서 10% 할인된 13만1,400원에 판매 중이다.
<a href="http://www.hi5mar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16&cate_no=24&display_group=1">· 네온루페 확대경 알아보기 ☞</a>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