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강남까지 20분대 초역세권… '평택베스트빌' 노른자 잔여세대 분양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강남까지 20분대 초역세권… '평택베스트빌' 노른자 잔여세대 분양

입력
2015.09.01 16:47
0 0

KTX 신평택역 개통과 삼성산업단지 착공, LG전자 디지털 산업단지 확장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임대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평택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그 중 '평택베스트빌'은 입지, 가격, 평면 등 오피스텔의 성공투자 요건을 고루 갖추고 있어 95% 이상 임대를 마친 상황이며, 현재 잔여세대 회사보유분 분양으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평택베스트빌은 오피스텔 114실 도시형생활주택 29세대 총 143실로, 오피스텔 중에서도 가장 선호도가 높은 소형오피스텔로(구15~18평) 구성되어 있어 그 인기는 더욱 더 빠르게 퍼져가고 있다. 베스트빌만의 차별화된 공간설계와 인테리어는 오피스텔 수준을 한층 더 높였으며, 실내가구 및 가전기기의 풀 빌트인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켰다.

평택역과 고속버스터미널 바로 앞 초역세권에 위치한 평택베스트빌은 산업단지로 인한 배후수요 덕에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현재 입주가 시작되어서 분양 계약 즉시 월세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또한 갖추고 있다.

교통환경 역시 탁월하다. 지하철과 버스는 물론, 2016년에 개통되는 KTX 신평택역으로 인해 서울까지 불과 18분밖에 걸리지 않는 쾌속교통망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수원~평택간고속도로, 시흥~평택간고속도로 등으로 인해 도심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AK프라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중심상권이 밀집해 있어 핵심요지인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다. 편의시설 및 공공기간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평택경찰서, 119, 평택시립도서관, 병원, 은행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인해 평택베스트빌의 가치는 더욱 인정받고 있다. 문의 : 1600-6428

김종일 기자 mudaefo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