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SK-II (www.sk2.co.kr)에서 신제품 파운데이션인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김희애의 특급 물광 메이크업에서 청순한 이연희의 극광 피부까지 다양한 피부 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드해 온 SK-II는 더욱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도울 수 있는 파운데이션과 브러쉬를 함께 선보인다.
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은 3개의 레이어 층으로 구성되어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 등의 복잡한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광채, 윤기, 커버력을 모두 선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마치 살롱에서 메이크업 마치고 나온 듯 완벽한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3개의 레이어 중, 화이트 레이어 층에 함유된 R.N.A. 콤플렉스는 SK-II R.N.A. 파워 크림과 에센스의 핵심 성분으로, 탱탱한 탄력과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핑크 레이어 층은 라벤더 골드 펄 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더욱 화사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고, 베이지 층은 SK-ll 고유 성분인 피테라™ 성분을 함유하여 스킨 케어 효과와 동시에 무결점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누구나 살롱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 SK-II는 특별한 메이크업 스킬이 없어도 빠르고 완벽한 연출을 가능하게 하는 아티산 퍼펙팅 브러쉬를 개발하였다. 고밀도의 브러쉬가 피부의 세세한 모공 부위까지 커버해주며 고탄력, 고탄성의 가벼운 터치로 두껍게 발리지 않으면서 결점을 커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 윤곽에 맞게 밀착되는 브러쉬 컷팅이 피부결을 더욱 윤기 나고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 없이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은 9월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SK-II 매장에서 판매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