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방(Cook+방송) 열풍이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까지 불고 있다.
먹방, 쿡방이 인기를 얻고 있는 요즘 '웃찾사'에서 이러한 트렌드를 개그로 재탄생시킨 새 코너 '백주부 TV'를 선보인다.
오랜만에 '웃찾사'에 컴백한 이정수와 '윤화는 일곱 살'의 홍윤화가 호흡을 맞추게 된 '백주부 TV'는 백종원을 연상시키는 캐릭터 '백주부'와 이혜정의 매력을 극대화한 캐릭터 '픽마마'가 신개념 쿡방 개그를 보여준다.
27일 등촌동 공개홀에서 첫 녹화를 마친 '백주부 TV'에서 이정수와 홍윤화는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분장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백종원과 이혜정의 특성을 완벽하게 재연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또 '내 친구는 대통령'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최국이 가세하여 안정감 있는 진행으로 코너의 완성도를 높였다.
'BJ 코피도둑' 이후 오랜만에 '웃찾사' 무대에 선 이정수는 "세 달 동안 열심히 준비했다. 평소에 요리도 좋아했고 더욱이 백종원씨의 팬이라 더 신나게 준비했다. 앞으로 더 재미있는 모습을 선사해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웃찾사' 안철호 PD는 "백종원, 이혜정씨가 방송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모습을 보여줬던 것처럼 '백주부TV'도 시청자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정수와 홍윤화의 쿡방 패러디 개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백주부 TV'는 30일 오후 8시 45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방송된다.
김서연 인턴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