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보다 설레는 것은 준비할 때. 하지만 여행의 동반자가 될 멋진 가방이 보이지 않을 때부터 느낌은 사뭇 달라질 수밖에 없다. 수납 공간, 디자인을 모두 만족하는 여행가방이 꼭 필요한 이유다.
엔리코 코베리 캐리어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날 때가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25인치의 커다란 크기는 여행에 필요한 짐을 넣기에 충분하다. 그보다 작은 21인치도 웬만한 양의 짐을 넣는 데에는 무리가 없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전면의 입체적인 뉴웨이브 디자인과 선명한 6가지의 색상은 휴가지에서도 이목을 집중시킬 만큼 매력적이다.
파손을 걱정할 필요도 없는 데다 매우 가벼워서 여성들도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제품의 전면은 폴리카보네이트로 가공해서 어떤 충격도 견딜 수 있다. 혹시라도 걱정되는 사람을 위해 1년 간 무상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엔리코 코베리 캐리어는 지난 40년 동안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했다.
한국스포츠경제 쇼핑몰 하이파이브마트(<a href="http://www.hi5mar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647&cate_no=24&display_group=1">www.hi5mart.co.kr</a> 전화 1833-5793)는 여름 휴가철과 방학기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중가 24만8000원의 엔리코 코베리 캐리어를 19만9천원에 특별할인 판매한다. 샴페인골드, 바이올렛, 아이언실버, 크리스탈 핑크, 패턴 골드, 패턴 실버 등 다양한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김재웅 인턴기자 jukoas@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