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도를 웃도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가벼운 옷차림과 함께 바꿔줘야 하는 것이 또 하나 있는데 그건 바로 메이크업이다. 여러 단계의 무거운 화장은 하는 사람도 힘들고 시각적으로도 더워 보이기 때문에 날씨가 더워질수록 가볍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여름철 가볍고 산뜻한 이미지 연출을 돕는 메이크업을 '루나'에서 소개한다.
강력한 자외선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는 반드시 화장 첫 단계에서 선블록을 사용해 피부를 보호해줘야 한다. 이때 자외선 차단기능과 피부 톤 보정기능까지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선블록 하나로 가벼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루나 슈퍼쉴드 선블록'은 피부 톤에 따라 맞춤보정이 가능해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화사한 피부 톤(Bright Skin)을 위한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 톤(Tone up Skin)을 위한 핑크빛 △깨끗한 피부 톤(Correction Skin)을 위한 그린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제형내 해조류추출물을 함유해 땀과 피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트러블을 예방해주며, 카렌듈라추출물, 알로에베라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줘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스트 쉴드 폴리머 성분이 피부방어막을 형성해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100% 미네랄 차단제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화장은 뭉치기 쉽고 땀으로 인해 얼룩덜룩해지기 십상이기 때문에 베이스 제품을 알맞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톤 보정 기능성 선블록 하나만 발라도 좋지만 더 높은 커버력을 원한다면 지속력이 뛰어난 촉촉한 팩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올인원 에센스 팩트는 얇고 가볍게 커버해 줄 뿐만아니라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 효과까지 겸비해 여름철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루나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 EX'는 보습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슬립커버 에센스 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시킨 제품이다. 특히 메이크업 전 스킨, 로션 같은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고 에센스 팩트 하나만 발라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될 만큼 수분감이 뛰어나다. 바르는 즉시 형성되는 수분 보호막이 여름철의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주고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줘 산뜻하고 완벽한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과한 색조화장 보다는 얼굴 한 부위에만 포인트를 줘 화사함을 더하는 것이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특히 입술은 선명한 컬러로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여름철 메이크업 분위기를 좌우하는데 큰 영향을 준다.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을 지닌 립제품을 사용하면 입술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브이디엘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10 모이스춰'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 표현과 보습감을 동시에 잡아준다. 컬러 핏 베일 파우더를 함유해 입술의 잉여 유분감을 제거해주고 색소 밀착을 도와줘 컬러가 번지거나 날아갈 걱정 없이 무려 12시간 동안 색상 및 채도가 그대로 유지돼 수정화장이 필요 없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