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왼쪽)이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에서 1호차 주인공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지엠 제공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최근 국내 판매가 시작된 더 넥스트 스파크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전국 5대 광역도시 등 각 지역 명소에서 차량전시 및 시승행사를 포함한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에 돌입했다.
지난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을 가진 것을 시작으로 한국지엠은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인천 스퀘어원 및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 트렌디한 명소에서 시승 및 전시이벤트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체험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전무는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 주행 성능, 안전 성능, 편의성, 그리고 경제성으로 무장한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더 넥스트 스파크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