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래디언스 라인(Radiance Line)’…피부상태에 따라 집중적 피부 관리
내추럴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버츠비(Burt’s Bees)’가 여름철 빛나는 햇살처럼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아이템으로 로얄젤리를 함유한 ‘래디언스 라인(Radiance Line)’을 추천한다.
버츠비 래디언스 라인은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 주며 잃어버린 피부 광채를 되찾아 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주성분인 로얄젤리가 지쳐 보이는 안색을 개선하고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정돈해 환하게 만들어 준다.
벌집에서 추출한 로얄젤리는 지구상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영양성분으로 8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134가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로얄젤리와 다양한 내추럴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된 버츠비 래디언스 라인은 ‘래디언스 페이셜 클렌저, 래디언스 토너, 래디언스 세럼, 래디언스 아이 크림, 래디언스 데이 크림, 래디언스 나이트 크림’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집중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으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연령대, 성별 상관없이 사용해도 무방하다.
로얄젤리의 풍부한 영양으로 꿀 피부를 선사해줄 버츠비 래디언스 라인은 전국 버츠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